그냥 귀에만 꽂고 이용 중인 에어팟 님.

    2023. 6. 9. 22:26

    음.. 에어팟을 구매.. 아니구나. 

    아내가 선물 해줬는데, 처음에만 설명서를 읽어보고 

    사용 할 주 아는 건 단순 귀에 꽂는게 다네요. ^^;; 

    부끄럽네요. ㅎㅎ

    고마워요. 에어팟

     

     

    이번에는 제대로 알아보고 그 와중에 알게된 내용 함께 정보로 제공하면서 확실히 익혀야겠습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에어팟 .. 

     

    조약돌 같이 희고 이쁜 기기~

    멋지게 사용해줄께요.~

    왠지 모르게 참 귀엽네요. 

    뚜껑을 닫을 때에도 들리는 소리가 상당히 기분 좋더라고요. 

     

    예전에 스타텍 생각도 가끔 나기도 하고요. 

    (솔직히 스타텍이 좀 더 좋은가? ㅎㅎ)

     

    여하튼... 조심 조심 다룬기 보다는 보다 활용감 있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을 불 지펴 보겠슴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