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테이블 살 때 네이버 페이 충전 적립

    2020. 11. 9. 20:45

    네이버 페이 충전 했더니 적립이 좀 더 되네요. 

     

    네이버 페이 멤버십은 5% 적립 더 준다는데... 
    베란다 테이블 구매하려다가 이걸 사게 되네요. 
    캠핑도 계획에 함 넣어봐...!!

     

    요즘 페이 서비스가 엄청 많은 혜택을 머금고 있더라고요. 얼마전에는 조금은 꺼려했었는데 이제는 요령있게 생각 잘 하면 더 저렴하게 사고 싶은 물품을 살 수 있겠더라고요. 

     

    게다가, 네이버 페이 포인트 쌓은게 있다면 서로 서로 줄 수도 있더라고요.

    예전에는 그게 쉽지 않았던거 같은데 말이지요. 

     

    네이버 페이 한번 사용해볼랍니다. 

     

    아직 네이버 페이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시는 중시라면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쇼핑 전 곰곰히 생각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알고도 계획적으로 스마트하게 소비하는 것과 모르고 소비하는 것은 완전 다르잖아요. 

     

    제가 사용하게 된 사유와 이유를 말씀드려볼께요.

    바로 가보실께요.


    네이버 페이 소개 

     

     

     

    네이버 페이 사용

     

    어제네요. 

    그 동안 집 베란다 공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집이 오래 되다보니 비바람에 약해진 베란다 공사를 했고 아주 마음에 쏙 들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역시! 돈은 제대로 써야 되더라고요. 돈을 잘 사용하니 마음의 힐링이 되는 경험을 하게 되네요. 

     

     

    이왕 깔끔해진 베란다에서 우리가족은 좋은 분위기를 내보고자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내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 인테리어도 많이 하시잖아요? 그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에 베란다 공사하고.... 바로 겹살을 꿔 먹었지요. 

     

     

    준비되지 않은 탓에 모두 옹기종기 모여서 먹는데 다음에는 좀 더 그럴싸하게 먹고 싶었던것이지요. 단, 베란다가 엄청 넓지 않은 탓에 아내와 머리를 맞대고 고민에 고민을 하고 가구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아래 캠퍼필드 오픈 도어 폴딩박스 캠핑 테이블 세트입니다. 

     

    이것을 선택한 이유는 참 다양합니다. 

     

    몰랐는데 폴딩박스가 상당히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그래도 캠퍼필드를 선택한 이유는 좋은 리뷰와 우리가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에 맞을 뿐만 아니라, 잘 짜여진 상품 구성 때문이기도 했어요.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저렴한 상품, 여기서 접 확인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셔요. 

     


     

    막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눈에 아래 배너가 확 눈에 띄는거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

    아~ 소비를 부르는구나 하는 생각이 스쳤습니다.

    그래도 !! 모르는척 지나치지 말고 우선 알아보기로 했어요. 

     

    예전에도 몇 번 후회한 적이 있었던 경험이 있어요. 

     

    네이버 페이도 한번 사용도 해볼 겸...

    네이버 포인트도 영수증도 하고 있어서 꽤 포인트를 쌓았거든요. 

     

     

    네이버 페이 쇼핑할 때마다 !! 포인트가 쑥쑥!!

    네이버페이 멤버십은 쇼핑 시에 [N+멤버십] 이 있는 상품에 대해서 적립이 된다고 해요. 최대 5%라고 하니, 매번 5% 적립을 해주는 것은 아니겠지요. 

     

     

     

    솔직히, 살 때마다 5%면 얼마나 좋겠어요. !!

     

    네이버 페이 멤버십 내용을 조금 알아보시겠어요.

    지금은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라는 버튼이 매우 큼직큼직하게 하단에 있네요. 

     

    한달 무료

     

     

    매번 쌓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은 이미 아시지요.

    금액으로 최대 5% 상한선을 해놨네요.

     

    월 쇼핑금액에 따른 페이 포인트 적립 예시입니다. 

     

    20만원까지는 5% 적립이 확실하네요. 매월 10만원 이상 쇼핑을 하신다면 바로 이용하셔도 무리는 없어 보이네요. 게다가 '월 이용료보다 많아요.' 라는 메시지는 5천원 이하로 멤버십 매월 내는 것으로 추측해볼 수 있겠지요. 

     

    또한, 20만원 넘어서는 2% 적립으로 보입니다. 50만원에서 20만원 제외한 30만원에 2%를 적립해준 것이니요. 

     

     

    네이버 페이를 적극적으로 네이버에서 밀고 있는거 같지요. 

    장보기도 가능하네요. 최대 10% 적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이 외에도 즐거움을 주기 위한 콘텐츠 한가지를 서비스로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해놨네요. 네이버 웹툰, 시리즈, 네이버 리즈온 영화,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여기서 잠깐!!

     

    네이버 페이 사용 시 더 많은 적립을 위해서 매월 일정 금액을 내면서 쇼핑을 즐길 것이냐? 아니면 나의 소비 패턴을 잠시 생각해보고 꿀같은 적립은 좀 더 고민해볼 것이냐? 생각해보셔야 해요. 

     

    잠시 생각해보셔요. 

     


     

    저의 경우 우선, 네이버 페이 충전을 사용해서 이번 네이버 쇼핑을 마무리 하려고 해요. 왜냐하면 이번 베란다 테이블과 의자를 사고 나면 당분간은 쇼핑을 하지 않지 않을까? 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아내와 함께 고민을 좀 더 해봐야 할 듯 합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도 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서 쇼핑까지 하면 적립금이 꽤나 쏠쏠할 수도 있다는 생각은 이번에 처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시겠지만, 네이버 페이 충전만으로도 적립금이 쌓이는거 아시지요. 

    게다가 그 동안 모아놓은 포인트가 많이서 충전은 조금만 해도 됐었네요. ㅎㅎ

     

    더보기>>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및 영수증 리뷰 포인트 따박따박 쌓아가는 방법

     

    그 동안 포인트를 5만점 정도는 모았거든요. 

    (아내랑 합친 포인트 이긴 해요. ㅎㅎ)

    캠퍼필드 폴딩박스는 총 4개 주문했어요. 

    적립금이 또 쌓이겠지요. 

     

    게다가 리뷰도 할 예정이니까요. 리뷰는 꼭 사진과 함께 상품이 좋으면 좋은 리뷰, 그렇지 않다면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리뷰를 남겨놓는게 좋겠지요. 

     

    오늘 문자를 보니, 이미 택배사에 물품이 건네진거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빠르면 내일 정도 받아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내와 아이들과 베란다에서 더 추워지기 전에 고기 한번 더 꿔 먹어야하지 않겠어요. !!!

     

     

    네이버 페이를 사용할 예정이지만 제휴 포인트도 있다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 연동을 잘 해놓았네요. 저는 신한카드를 사용해서 포인트가 매달 2만원 정도는 쌓여요. 어떤 카드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보시면 어쩌면 저보다 더 많이 포인트를 쌓으실 듯요. 

     

     

    확인>>주유할인 무료주차 신한카드 RPM 이 카드사용만 7년째

     

     

    제휴포인트 전환도 가능!! 알뜰살뜰

     

     

     

    네이버 페이 충전을 위해서는 연결 계좌가 필요해요. 저는 카카오뱅크에 용돈이 있어서요. 그 쪽으로 연결을 했어요. 네이버 페이 충전 연결 계좌는 엄청 쉽습니다. 인증 하시고 천천히 설명 보시고 하시면 30초도 걸리지 않네요. 

     

     

    지금까지 네이버 페이 사용을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쇼핑을 즐기지 않지만, 이렇게 적립하는 즐거움은 또 다른거 같습니다. 또 다른 즐거움을 저처럼 적립금을 쌓는데 재미를 두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좀 더 생각해보고 저희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도 생각해보려고요. 네이버도 장보기가 되니까요. 자주 사는 물품이 있는 우선 확인하셔요. 

     

    감사합니다.

     

    자급제폰은 여기서>>아이폰12 사전예약 쿠팡 위메프 11번가 혜택 싹(+정리) 용량?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