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버즈 프로 미치지 않고 이 가격에 나올 수 있는건가 싶습니다.
가격보고 놀라고 디자인보고 두번 놀랐네요.
예약각인가? 좀 더 신중해야 할까요?
정말 어허~~ 이런 느낌적인 느낌.
슴슴 뛴다요.
에어버즈 프로 미(美)친 가격 더보기>>
그 동안 나의 귀를 즐겁게 해주던 이 녀석 에어버즈. 작고 귀엽고 게다가 지인분의 깜짝 선물로 받은 에어버즈 그런데 에어버즈 프로가 나온다고요.!!!
지인에게서 깜짝 선물로 받던 날의 설레임이 아직도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에어버즈 프로라니요. 괜히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기 쉽지 않은데요.
아무 소식 없이 마음을 설레게 해주고 귀를 항상 즐겁게 해줬던 이 녀석보다 더 강하고 이쁘고 이 가격은 미친가격이라는 외침마저 들리지 않을 그런 녀석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에어버즈 프로 소식을 들으셨는지요?
벌써 예약을 받는 곳이 있으니 할까? 말까? 살까? 살까? 를 상당히 망설이는 중입니다. 정말 구매각인데... 그래도 한번 두들겨 보고 가보자는 심정으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에어팟, 에어버즈 프로???
내 손안에 쏙 들어오던 에어버즈의 케이스와 에어버즈.
너두 화면을 보렴. 저것이 에어버즈 프로라고 하더라.
블루투스 이어폰 선택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에어버즈
에어버즈 프로 디자인
에어버즈 프로 (AirBuds Pro)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그 디자인에 다시 한번 마음을 담아봅니다. 물론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다들 비슷하리라 생각됩니다.
네네 탁하고 떠오르는 것이 있지요. 쓱하고 지나가는 그 이미지 한장이 있을 것입니다. 주변분들이 노캔이라며 그렇게 귀에 걸고 '아무 소리 안 들려~~ 난 너무 잘 들려~' 그러던 그것과 매우 흡사쌍둥 입니다.
에어버즈 프로는 스마트 터치 컨트롤, 오토 커넥션, 원 키 오퍼레이션, 하이파이 사운드, 핸즈 프리 콜 그리고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막강하면서도 심플한 귀에 부담을 주지 않는 편안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좀 더 알아봅시다.
Design 에어버즈 프로 vs 에어팟 프로
분명 다른 제품이 맞습니다.
디자인은 비슷하나, 분명 기능적으로는 상이할 것이란 예상은 합니다. 그러나, 하지만 아직 판단을 섣불리 할 수는 없지만 상당히 눈이 갑니다.
에어버즈 프로는 최초라고 합니다. KC 정식 인증이 말입니다.
일단 안정적으로 사용하는데 있어서 해당 인증은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에어버즈 프로 다른 제품과 비교
에X팟 프로는 에어팟 프로일테고요. 유사품 그리고 에어버즈 프로에 대한 블루투스, 지속시간, 음질, 가격대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유사품은 일단은 지속시간이나 블루투스에서 조금은 뒤쳐지네요. 물론 그것이 큰 메리트가 될 수 없을 수 있으나 음악을 자주 듣거나 출퇴근, 조용한 곳에서 이어폰을 끼고 편안히 유투브, 넷플릭스 등의 미디어를 감삼하기 위해서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큰 가격차가 나지 않는다면 고음질이 매우 매우 좋을 것입니다.
가격대를 한번 보시겠습니다.
지속시간도 에어버즈 프로가 더 좋아보이기 까지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무래도 제일 먼저 눈길이 갔던 가격 사항이지 싶습니다. 30만원대와 6만원 언더의 가격입니다. 그 차이 만큼 에어버즈 프로에 대한 기대가 올라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저가 시장에 음질을 우선 잡고 가격으로 다시 한번 잡아주는 모양새를 보여줍니다.
에어버즈는 가격면에서 제품을 쏙 빼고 품질은 올렸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위 표에서 보듯 월등한 제품력을 자랑한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노이스 캔슬링이 없겠으나 (이 또한 나와봐야 알겠지만...) 그것이 불필요한 분들에게는 상당한 어필이 될 제품력이라 생각되어집니다.
그러나... 아직은 실 착용전이라는 점, 실물을 보지 못 한 이 시점에 흥분을 가라앉힐 필요는 있다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자동 페이링
크래들 뚜껑을 열면 마치 에어팟 프로가 연결된 듯한 요 느낌. 바로 페어링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실제 동작여부는 눈으로 봐야 하겠으나, 저처럼 동영상을 보신 분이 계시다면 크래들을 열자마자 바로 페어링이 됩니다.
에어버즈 프로 또한 이어팁을 3가지 크기로 제공한다고 하며 너무 가벼워서 귀에 꽂은 사실도 잊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이어팁을 사용하시면 되고 육안으로 사진을 통해 팁의 크기는 많은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재질도 물론 중요하겠지요.
에어버즈 프로 충전 및 사용시간
에어버즈 프로는 완전히 충전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5분 정도이며 한번 완충 시 가능한 연속 음악 감상 시간은 최대 4시간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완충된 케이스를 이용해 여러번 충전할 경우 최대 음악 감상 시간은 최대 16시간이라 합니다. 상당한 시간입니다.
간편한 터치 조작
음악 감상 중이거나 전화가 올 경우 간편한 터치 조작을 통해서 제어가 가능한 에어버즈 프로입니다.
1번터치: 일시 정지 / 재생
2번터치: 다음곡 / 통화수신 (전화가 올 경우)
3번터치: 이전곡
3초간 길게: 시리 작동 (아이폰 모델만) / 통화거부 (전화가 올 경우)
5초간 길게: 전원 종료 (한쪽 기기를 종료할 경우 나머지 하나도 동일하게 종료됨)
에어버즈 프로 명칭
내부까지 디테일하고 기술적으로 보여주는 사진은 없으나, 겉으로 보는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에어팟 프로와 비슷해보입니다. 크기도 비슷하고요.
에어버즈 프로 상세규격
지금까지 에어버즈 프로의 디자인과 기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은 예약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4월 28일 경에 배송이 되고 개봉기가 나올 텐데요. 실제 이야기를 들어봐야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좀 더 기다려보고자 하는 이유는 정말 저렴하고 외관도 이쁘고 가볍다 합니다. 이전 제품도 사용해봐서 그냥 예약도 해보고 싶지만, 그래도 음질의 차이는 한번 들어보고 싶어지게 됩니다.
에어버즈 프로 가격은 정말 아름답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