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참 춥네요.

    2019. 11. 18. 15:30

    오늘 따라 날이 더 춥네요. 


    기다릴 것이 있어서 기다리고 있으나, 나의 것이 아니기에 마음대로 할 수 없음에 다시 한번 더 무너지게 만들어준... 예전에도 다음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리라는 생각에 좀 더 좀 더 신경 써서 글을 썼는데도 불구하고.. 


    날이 춥네요. 


    왜 일까요. 나의 부족함이 있을수도 있겠으나, 나의 부족함을 넘어 그들의 부족함도 있을진데... 얼음칼에 베여 더 춥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