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프트워터 웨이브 그래픽 맨 크록스 신발 이렇게 이뻤어? 오~ 크록!

    2018. 7. 25. 22:05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그래픽 맨 크록스 신발 이렇게 이뻤어? 오~ 크록!

    요즘 크록스 신발이 자꾸 저를 따라다니고 있네요.
    한번 광고를 클릭했더니 지속적으로 생각나게 만들려고 하나봅니다.그렇다면 그에 응해주는것도 예의겠지요.. 
    사고 싶은거 사는것도 좋은거니깡. 나에게 선물한 적이 없으니 이제부터는 그렇게 살아볼거라고 이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한 것이니. 훗~◎

    오~ 크록스... 

    우와 이렇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거였나? 
    과학적인 디자인 그리고 마법같은 편안함 
    이라고고라 !!

     
     

     

     

    한번은 신어보고 싶은데.. 색도 괜찮은거 같고~ 

    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색상이 다 들어가 있네.. 

     

    검정 빨간 흰색 

     

    조합이 좋구만요.

     

     

     

    디자인도 괜찮고 놀러갈 때 신어도 이쁠듯 하네요. 

    여름 휴가 전이니까 한번 지름신 내리면 ㅎㅎㅎ

     

    그런데 요즘 신발을 너무 사서 약간 고민은 됩니다. 

    가격이 엄청 쎄지는 않을 듯 하지만... 

     

     

    그래도 일단 그냥 디자인부터 둘러보도록 하지요.

     

     

    오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섹시하기 까지 하네요.

    푹신 푹신할 것 같다는 생각이 그냥 듭니다. 

     

     

    40% Softer  -> 더 부드럽게

    25% Lighter -> 더 가볍게

     

     

    100% AMAZING -> 극도의 놀라움

     

     

    라이트라이드 슬라이드 &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

    정말 취향저격 당했네요. ^^;

     

    예전에는 왜 저렇게 뭉뚱한 신발을 신고 다녀~~~ 별론데..

    이쁘지도 않고 세련되지도 않고 ^^;

     

    그랬던 나인데....

     

    아 한 순간에 이렇게 무너질 수도 있구나... 싶네요.

     

     

     

    매력적인 분이 이렇게 또 신고 있으니 더욱 이쁜 우먼전용 색상인가 봅니다. 

     

     

    남자가 신으면 안되나? 이 색도 ^^;; 이쁜데 ㅎㅎㅎ

    사이즈가 없나? 어디 잠시 보도록 하지요. 

     

    아 궁금하시면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라이트라이드 보러가기

     

     

     

    아!!! 

    색상이 펄 / 화이트 이렇게 있는거 같고요. 

     

     

    사이즈가 작은 사이즈 네요.. 

    아후 아쉽네요. 270cm 인데... 이 사이즈가 떨어졌네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남성분이 ^^ 많은듯 합니다. ㅎㅎㅎ

    아닌가? ㅋㅋㅋ 아.. 제가 잘 몰라서... 발이 큰 여성이 있을 수도 있지요..

     

    여하튼... 아쉽네요. 이 색상도 이쁠듯 한데 말이지요.

    나중에 매장을 가봐야겠나?? 

     

     

    아후~~!!

     

     

     

    아!!! 이거 특이하다 특이하다 !! ^^ 

     

    오!! 이게 더 좋아 보이는뎁..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말이지..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그래픽 맨 !! 크록스.

     

     

    이름도 엄청 기네.. 무슨 김수한무~~~~

    이런 이름도 아니고 말이지요. ^^

    하지만, 워터가 들어갔으니 이것은 물에서 막 들어가도 되는건가?? 

     

     

     

     

    말 특이하게 생겼다. 앞이 좀 무툭한 것이 좀.. 아쉽지만.. 

    좀 더 볼까.. ㅎㅎ

     

    그런데 시원할듯도 하고.. 

    발등을 덮는 안 쪽이 궁금해지네요. 

     

     

     

    구멍 엄청 크다.. ^^ 물이 들어갔다 나갔다 뭐 

    고래 같이 푸~~~~~~~~우.. 하고 뿜는거 아녀요.. ㅎㅎㅎ

     

     

    이 신발의 특징을 좀 더 보니, 물을 흡수하지 않는 Croslite 폼 구조라는데.. 

    뭔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고무가 아닌가 보네요. 

    저는 고무인지 알고 당연히 물을 흡수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그렇다면 발등을 덮는 부분도 특별할 수 있겠는데요. 

     

     

    아무래도 크록스 매장을 가서 이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그래픽 맨을 신어보고 ^^ 

    바로 구매로 들어가봐야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 상으로 마음에 매우듬.. !! 

     

     

    ^^ 올레! !! 나를 위한 선물 굳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