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9 뇌피, 예전보다 많이 저렴하네...살까?

    2019. 8. 7. 19:15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9 뇌피, 예전보다 많이 저렴하네...살까?

     

     

    히야, !! 그 동안 기계식 키보드는 엄청 비싸다라는 생각만 가지고 살아왔는데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었네요. 

     

    세상이 이렇게 변했군요. ^^;

    하기사 제가 기계식 키보드를 산지가 벌써 몇년이 지났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살 때만해도 10만원은 그냥 넘었었는데요. 

    키타격감이 경쾌한 청축을 샀는데요. 

     

    집에서 매우 민폐라는... 게임도 할 때 그렇구..

     

     

    여하튼 다시 기계식 키보드를 알아보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고장났어요. 

     

    물론 잘 사용하지 않는 키를 다른 쪽에 끼고 옮겨서 잘 사용하는 키 쪽에도 넣으면 끝 !! 그것이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는 장점 중에서 엄청난 장점이라 생각하는데요. 그렇지만 이렇게 검색해서 알아보니 눈이 또 돌아기는 하네요. 

     

    그래서 간단히 기계식 키보드 추천으로 검색되는 제품 중에서 2~3가지만 잠깐 보려고 합니다. 음... 여차하면 이 중에서 하나를 구매해볼까도 합니다. 

     

     

    자 그럼 상세페이지를 다 긁어오는건 의미가 없을거 같고요. 

     

    하나 보겠습니다. 

     

    우선, 지금 작성하는 것은 제가 알아보는 내용이며, 구매의사는 개인에 달렸습니다요. 

    더 찾아보셔도 되셔요~~

     

     

    ABKO HACKER K511 화이트LED [앱코 해커 K511]

     

    앱코 해커 키보드 입니다. 

     

    카일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뭐 많은 제목이 붙은 키보드 입니다. 

    가격은 5만원 후반대, 57,400 원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9

     

     

     

    카일 광축이 뭐지? ^^ 빛이 나서 그런가 봅니다. 

    지금 사용하는 기계식 키보드도 빛은 나는거 같은데 별로 사용하지 않아요. 

     

    하지만, 어두운 밤에 ^^ 빛나는 키보드는 간지이지요. 

    누가 봐주면 좋을거 같다는ㄴ... 

     

     

     

    경쟁 대상이 없는 압도적인 명품 스이치라??

     

    음..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그렇죠. ! 저도 게임하려고 기계식 키보드를 알아봤었습니다. 무한 키 입력을 위해서는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일념하나로 말이지요. 지금 생각해보면 무한키 입력까지는 굳이 필요없을 정도의 온라인 게임을 했었는데도 말이지요. 

     

     

     

     

    PC방에서 많이 사는 모양입니다. 이 키보드를요. 

    그렇다면 사용자 입장에서 어느 정도 검증이 되었다고 봐도 될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각자 좋아하는 느낌이라는 것이 있으니 말입니다. 그러니 좀 더 내용을 보겠습니다. 

     

    어차피 키보드 판매 상세 내용은 좋은 내용을 일관되어 있지만... 그 안에 사용한 사람들의 리뷰는 참고하면 참 좋습니다.

     

     

    오.. 방수가 IP68이면. 

    아이폰X, Xs, Xs Max에 적용된 것과 같은 것이네요. 

     

    아이폰은 왜 침수가 되는걸까요?

     

    키보드를 물에 담글일은 없겠지만.. 

    무언가를 쏟을 일은 있을 수 있지요. 

     

    음 요 부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아.. 텐키리스라는게 무슨말인지 몰라서 좀 더 읽어봤더니 숫자키를 없앤 상태를 말하는것인가 보네요. 

     

    게임하면서 이제는 숫자키 패드 쪽을 거의 사용을 안하니... 불필요하기도 하고 공간도 차지 하니 없앤듯 합니다. 

     

     

    K511 한번 직접 매장 방문해서 눌러보고 싶어지네요. 

    근처에 눌러볼 수 있는 매장이 있다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 키보드도 기계식인데요. 

    당연히 기계식 이지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블랙청축 앱코 해커 K590

     

     

    아래 키보드는 참 귀엽고 이쁜거 같아요.^^

    가격도 매우 저렴하네요. 

     

    얼마냐면요. 28,900원이네요.

     

     

     

    블랙 / 화이트

     

     

    카일 옵티컬 스위치 적외선 센서? ..

    정말 이런 것까지 넣어서 만들어진 기계식 키보드가 이렇게 저렴한 이유가 뭐일까요?

     

    신기하네요. 

     

    일단 빠른 응답속도!!! 앗 !! 제가 지금 고장난 것이 중복 증상이거든요. 

     

    게임할 때 W를 상당히 많이 누르는 편인데요. 그 키를 너무 세게 눌렀는지 'ㅈ'이 한번 눌렀는데 세번, 네번이 눌린 듯 한 효과를 내더라고요. 

     

    흠.. 

     

    그런데, !! 그 증상이 없다는거잖아요? 대단하네요.

    제 키보드는 10만원이 훌쩍 넘는데.. ^^;; 바꿔야 할 것 같은.. 

     

    이 제품도 한번 만져봐야 할 듯 합니다. 가격은 정말 메리트 있네요.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요 아이는 가격이 좀 있네요. 

    그래도 9만원 아래네요. 오 정상가는 10만원대네요.

     

    그런데 리뷰가 많아보입니다. 

     

     

     

     

     

    이 키보드 역시 무한동시입력 지원되고 키반응 속도가 1 밀리세컨.. 야호 .ㅎㅎㅎ. 마제식 스테빌라이저라는게 있네요. 이것이 모든 키자판에 다 들어가지는 않을 듯 한데... 뜯어보면 바로 알 수 있는뎁 

     

    여하튼 ~~~ 무접점 스위치와 ARM32비트 오. !!

    게다가 RGB LED라면 ... 단색이 아니라 다양한 색을 키보드에 쏠 수 있을 듯 합니다. 

     

    전용 프로그램이 있고 그것으로 제어할 수 있게 UI를 제공할 듯 합니다. 

     

     

     

    방수 되고. 

     

     

    키보드 하나에 다양한 색을 줘서 좀 이쁘긴 한데.^^;; 저는 이것에 매료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아. !! 텐키리스를 원하는 이유가 그것이겠군요. 

     

     

    키보드를 나에게 맞춰 가운데 놓으면 마우스가 저 멀리 위치해버리니요. 

    키패드가 없다면 그 위치에 마우스를 두면 딱 맞겠네요. ^^

     

    아~~

     

    일단은 세가지만 봤네요. 더 비싸면 더 좋겠죠? 

    그렇지만 본인에게 맞는 키보드가 가장 좋지 싶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9 ㅎㅎㅎ 뇌피로 함 드려봤는데요. 

    어떤게 맘에 드시나요?

     

    저는 음.... 다 비슷하니.. 

     

     

    요 세개 중에 한번 눌러보고 앱코와 콕스 중에서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많이 본 글 -

    듀얼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 방법 초스피드로 설정하는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