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수리 센터 예약하기

    2020. 10. 12. 20:40

    애플 서비스센터를 잘 활용해보세요. 

     

    애플 서비스센터를 이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이폰 아이패드 맥 그리고 각종 액세서리가 고장이 나거나 궁금한 내용이 생기면 찾게 되는 곳이 애플 서비스센터이지 싶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전에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예약하기가 필요하실 수 있는데요. 그 내용들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지 알려드리고자 해요. 

     

    추가적으로 애플제품을 사용하시면서 알고 계시면 꿀같은 도움이 될 이야기도 함께 곁들어 보겠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에 필요한 링크도 남겨드릴테니, 즐겨찾기 혹은 잘 메모해두시거나 이 페이지를 웹브라우저에서 닫지 않으셔도 될듯 하네요.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하기 위해 알면 도움될 내용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을 해보신 분들은 아실텐데요. 약간은 복잡하다는 생각을 하시기도 하시고 때론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하시기도 하시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생각할 때가 있어서 가끔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설 AS 센터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애플케어 가입 혹은 우리의 과실만 없다면 애플 수리 센터를 이용하시는게 득이 될 때가 있습니다. 특히,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사의 보험을 들고 있다면 애플 공식AS센터 이용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애플 수리 센터 이용하기>>

     

     

     

    애플 수리 센터 방문하기 이전에 계신 곳 주변에 서비스 센터 위치를 우선 파악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방문해보시거나 각 포털 사이트에서 애플 수리 센터, 애플 공식 AS 센터, 애플 서비스센터 등의 검색어로 찾아보시기를 바래요. 

     

    애플 서비스 센터 - 고객센터 

    이 포스팅에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다루고자 해요. 

     

    -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 애플 공식 수리 센터 공식 홈페이지 들여다보기

    -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애플 서비스센터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위와 같이 애플 수리 센터 방문이나 서비스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유선상으로 우선 상담을 받아보실 수도 있고 1:1 채팅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며 애플 기기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직접 기기를 가지고 애플 수리 센터 방문을 하셔야 하십니다. 그래서 애플 수리 센터 위치를 알아두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바로가기)

     

     

    Apple - 위치 찾기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의 요청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locate.apple.com

     

    위에 알려드린 정보와 같이 애플 위치찾기를 위해서 '판매'를 누르면 애플 스토어 및 애플 공인 대리점 위치 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변경이 됩니다. 

     

    용이하게 접근할 수 있는 지역명을 입력해주세요. 저는 '강남'을 입력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위와 같이 왼쪽편에는 애플 스토어가 프리미엄 애플 샵 태그가 있는 곳과 없는 곳으로 구분하여 보입니다. 오른편에는 지도상에 위치를 표시해줬고요. 

     

    참고로...

    프리미엄 태그는 애플로부터 애플 해결방법, 서비스 및 지원 위주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가 가능한다 인정 받을 곳을 의미합니다. 

     

    애플샵 태그는 엄선된 애플 대리점 및 애플 리테일 스토어 내에 위치한 애플이 디자인한 아울렛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또한 애플에서 교육 받은 전문가가 샵에 배치되어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애플 스토어라고 되어 있는 곳이 있지요. 애플 직영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는 가로수길 한 곳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추가된 곳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애플 수리 센터 방문을 위해서 리셀러보다 더욱 확실한 애플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애플 가로수길을 방문하실거에요. 거의 모든 수리가 가능하죠. 게다가 애플만의 멋진 디자인된 매장을 만나보실 수 있어서 더 찾는듯도 합니다. 

     

    애플 수리 센터 - 애플 가로수길

    애플 서비스센터(가로수길)은 위 주소로 방문주시면 됩니다. 

     

    방문 전에 하실 것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수리를 받기 위해선 백업을 꼭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가로수길 전화번호도 알 수가 있지요. (02) 2086-4600 이네요. 

     

    또한 매장 운영 시간을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일 운영되고 있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말 급하디 급한 애플 수리 건을 공식에서 서비스 받으시려면 가로수길은 꼭 알아두시면 좋아요. 

     

    게다가 이번에 아이폰12 발표일이 얼마 남지 않았지요. 아이폰 12 예약을 받고 있지요. 얼리버드이시라면 미리 예약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면 좋습니다. 

     

     

     

     

    위와 같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애플 수리 센터 위치를 알아보실 수도 있지만, 각 포털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포털에서 검색시에는 가장 앞에 지역명을 넣어주시면 근처로 잘 알려줄거에요. 예를 들면 '강남 애플 서비스센터' 이렇게 말이지요. 

     

     

    애플 공식 수리 센터 공식 홈페이지 들여다보기

     

    애플 서비스센터 로그인을 하시면 불편한 내용들을 빠르게 상담 처리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애플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던지, 사용하시는 아이폰 아이패드의 액정에 금이 간 상태의 하드웨어적인 문제도 예약을 바로 하실 수 있어요.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등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적인 상담과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나는 분명히 아이폰 아이패드를 건드린 적도 없고 충격을 준 적이 없는데 고장증상을 보인다면 이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지요. 우선 상담 진행하시면 좋은점은 기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고 관련 정보를 습득할 수 있으며 별도 시간을 내어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버튼 들 중에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기기가 갑자기 멈췄거나 시스템이 갑자기 느려졌다거나 암호를 잘못 눌러 기기 비활성화 된 경우에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목록화 되어 있어요. 

     

    이를 처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더 강조드리면 애플 서비스센터에 로그인을 한 후 이용하시면 정말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잊게 되는게 있는데요. 

     

    바로 애플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니다. 분명히 맞는데 이상하게도 틀리는 기이한(?) 현상을 자주 경험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애플 아이디와 아이클라우드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애플 아이디는 꼭 메모해두세요. 메모 앱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지요. 메모해두고 비밀번호나 지문/안면 인식등으로 인증을 거치게 해두면 나만 볼 수 있으니까요. 

     

    애플아이디는 잊지 않도록 하시고요. 특정 애플 아이디의 암호는 잊으셔도 괜찮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재설정이 가능하거든요. 그것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빨간색 네모 버튼을 눌러서 직접 확인해보시고요. 

     

    이번 기회에 정확히 익혀두시면 좋겠지요.

     

     

    암호 재설정은 우리가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잊어도 다시 설정하면 되니까요. 그 절차가 처음 하시면 조금은 서툴 수 있지만 처음이라서 그럴거에요. 해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이도저도 힘들다면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보셔도 좋겠지요. 공통으로 운영되고 있는 애플 AS 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 번입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위에서 소개해드린 내가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가 방문예약이 필요하다면 이용하시고자 하는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위치를 우선 찾으시고요. 수리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예약이 된 것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물론, 일정 변경을 하거나 취소버튼을 눌러서 방문 예약을 취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

     

    정말 중요한 것은 이것입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직접 방문전 해야 할일

     

    **데이터 백업

    아이폰, 아이패드의 데이터를 컴퓨터나 아이클라우드에 꼭 백업하시고 방문하셔요. 그 방법 도한 애플 수리센터 홈페이지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좀 어렵다면 인터넷에서 아이폰 백업 방법을 검색해보셔도 되셔요. 

     

    ** 나의 아이폰 찾기 끄기

    iOS 기기에 대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을 끄셔야 합니다. 설정앱에서 아이폰 찾기에 대한 설정을 끄기 해두시면 됩니다. 이때도 애플 아이디와 암호를 아셔야 합니다. 암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 다면 암호 재설정을 하시면 되시겠지요. 

     

    ** 최신 iOS 업데이트

    이는 공식센터에서도 해주기는 하나 별도로 백업을 해주지는 않으니 댁에서 직접 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애플 서비스센터 (수리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방법과 예약하는 보다 쉬운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더불어 방문시에 꼭 챙기셔야 할 내용도 함께 언급을 드렸습니다. 

     

    애플 기기를 보다 잘 활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애플 공홈에는 보다 많은 정보가 쌓여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도 많이 있으니 무조건 사설 이용하시지 마시고 공식 방문하셔도 해당 내용으로 방문하셨다 말씀하시면 좀 더 적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될 글들

    ● 아이폰 IMEI 조회 방법 2가지 뿅!

     아이폰 전화거절 기본메시지 수정, 통화연결 나중에 하기

     icloud 저장공간 가격 및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진 삭제하여 용량 늘리기

     eSIM 아이폰 듀얼심 티플러스 (쉽게)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